뉴스
더보이즈 선우 "끼 많다는 칭찬? 신기해"[화보]
21일 뷰티-라이브 매거진 '뷰티쁠'이 더보이즈 선우와 함께한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홀리데이 무드 콘셉트의 화보에서 선우는 뛰어난 표정연기와 함께 독보적인 매력과 감성을 담아냈다.
콘서트 준비로 한창 바쁜 시기에 만난 선우는 "콘서트와 연말 무대 연습으로 새벽 3시에 잠들 정도로 바쁘지만 더보이즈 멤버들과 같은 목표를 가지고 함께 활동하는 게 서로 의지가 되고, 저를 바라봐 주는 팬들이 있기에 오히려 즐겁다"라고 전했다.
화보 촬영 전부터 멋진 포즈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디렉터들 사이에 끼가 정말 많은 친구라는 평을 받았다는 칭찬에 선우는 "칭찬을 자주 받는 사람이 아니라 칭찬을 받았다는 게 신기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촬영장에서 받는 칭찬은 발전을 위한 피드백이 되는 것 같다"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선우가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 20일 신곡 와치 잇 (WATCH IT)을 포함한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를 발매하고, 12월 1~3일 체조 경기장에서 월드투어 ‘ZENERATION’ 앙코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감성적인 선우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화보는 '뷰티쁠' 12월 호 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