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데이즈드 제공

21일 매거진 '데이즈드'가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슈화와 함께한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클로버하트 로고가 매력적인 커버낫 우먼 라인의 새로운 F/W 옷을 입은 슈화의 다채로운 매력이 선보여졌다. 코트와 패딩 등 다양한 디자인의 아우터웨어를 소화해 낸 슈화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커버낫 23 F/W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를 활용한 다운 제품부터 코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트릿 캐주얼 감도를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여자)아이들은 싱가포르 공연을 마지막으로, 지난 6월부터 진행된 총 18개 지역, 24회 공연 규모의 월드 투어를 마무리 지었다. 투어 기간 중 발매한 미국 첫 번째 EP 앨범 'HEAT'는 '빌보드 200'에서 25위를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5개월간 진행된 월드 투어에 대해,  "콘서트 규모가 이전보다 많이 커져서 네버랜드에게 너무 감사해요. 다음에 월드 투어를 하게 되면 더 많은 나라와 여러 도시에 있는 네버랜드를 만나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월드 투어 소회와 함께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어진 인터뷰에서 "올해 저희 (여자)아이들이 정말 열심히 활동했어요. 올해도 열심히 달린 만큼 내년에도 더 열심히 할 거예요"라고 답하며 내년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슈화의 더 많은 화보는 '데이즈드' 12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