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Vanity Teen 제공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영국 유명 매거진 Vanity Teen(베니티 틴) 9월호의 디지털 커버를 장식, ‘글로벌돌’로 발돋움을 시작했다.

영국 매거진 Vanity Teen은 판타지 보이즈를 9월호의 마지막 디지털 커버 스타로 선정하면서 25일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뷰를 공개했다.

Vanity Teen은 “판타지 보이즈가 드디어 데뷔했다. 마침내 공유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라며 판타지 보이즈와 인터뷰를 진행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판타지 보이즈는 모든 사람들의 희망을 만족시켰다”라며 조명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Vanity Teen 인터뷰를 통해 “판타지 보이즈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드리고 싶다. 팬들의 꿈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함께할 준비가 됐다”라며 당찬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판타지 보이즈는 “다채로운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내일을 만들어 가다보면 위대한 일을 이룰 수 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색깔을 존중하고, 함께 일하면 더 나은 내일을 만들 수 있다. 우리 모두는 서로를 존중하고 함께한다”라며 남다른 팀워크까지 자랑했다.

이어 판타지 보이즈는 Vanity Teen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마지막으로 “판타지 보이즈의 진면목이 어떤지, 우리가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데뷔 앨범 ‘NEW TOMORROW’(뉴 투모로우) 활동으로 얻고 싶은 점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처럼 영국 유명 매거진과 인터뷰까지 진행하며 ‘글로벌돌’로 우뚝 선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로 그 열기를 이을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