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세븐틴의 에스쿱스가 생일을 기념해 팬들에게 특별한 단독 화보를 선물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지난 8일 생일을 맞은 에스쿱스의 눈부신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9월호 화보컷과 인터뷰 일부를 18일 공개했다. 화보 속 에스쿱스는 데님 재킷에 베레모를 매치해 캐주얼한 매력을 발산하고, 가죽 재킷으로 포인트를 줘 시크한 매력을 과시하는 등 다양한 의상과 콘셉트를 본인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에 더해 에스쿱스는 소품을 자유자재로 활용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화보 장인'의 면모를 여실히 입증했다.

에스쿱스는 화보 촬영과 병행된 인터뷰에서 세븐틴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이유를 묻는 질문에 "저희는 항상 앞을 보며 집중해 달려가는 스타일이다. 짧은 휴식시간에 잠시 뒤돌아보면 아쉬움보다는 지금까지 얼마나 멀리 왔는지 확인하는 느낌이 든다. 그 결과를 보며 더 많은 도전과 성취를 꿈꾼다. 무조건적인 믿음이 중요한 것 같다"라고 솔직하고 열정적인 자세를 보여 주었다.

에스쿱스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9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에스쿱스가 콘텐츠 촬영 도중 전방십자인대 파열 부상을 당해 수술을 진행,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