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엘르 제공


더보이즈(THE BOYZ) 선우가 매거진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엘르 측은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우와 함께한 첫 단독 화보와 인터뷰를 선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선우는 시크하면서도 절제미 가득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는가 하면, 펑키하고 반항적인 무드를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선우는 첫 단독 화보임에도 능숙하고 유려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더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선우는 화보 콘셉트에 대해 "나의 정체성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억지로 만들어낼 필요가 없겠다고 생각했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래퍼,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꾸준히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곡 작업을 하고 있는 선우는 영감의 원천과 원동력으로 더보이즈 멤버들과 팬들을 꼽아 훈훈함을 더했다. "더비(공식 팬덤)와 더보이즈가 함께 겪는 행복과 슬픔에 대한 곡을 작업한다. 연차가 쌓이면서 자연스레 아픈 감정에 이입이 잘 되는 것 같다"고 밝힌 데 이어 "스스로에 대한 확신이 원동력이다. 내가 자신 없다면 무언가를 계속할 수 없을 것"이라며 열정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더보이즈 선우가 함께한 엘르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엘르 5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