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지개 너머 '엔믹스'만의 컬러…새 앨범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NMIXX(엔믹스)가 환상적인 콘셉트를 선보이며 팬심을 매료했다.
1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NMIXX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되는 미니 1집 'expérgo'(엑스페르고)의 콘셉트를 담은 네 번째 포토를 게재했다.
'무지개 너머'라는 뜻을 가진 이번 et īris super(에트 이리스 수페르) 콘셉트 이미지에서는 NSWER(팬덤명: 엔써)와의 결속을 다진 뒤 머나먼 곳으로 다 함께 모험을 떠나는 멤버들의 모습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접할 수 있다. 알록달록한 색감이 돋보이는 공간이 무한 상상력을 자극했고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몽환적인 비주얼과 아우라로 특별한 콘셉트를 완성했다.
NMIXX의 새 앨범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는 스트리트 바이브의 바운시 랩과 R&B 스타일 보컬 라인을 믹스(MIXX)한 곡으로 세계적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편곡을 맡았다. 트렌디한 사운드 위 스스로와 서로를 사랑할 수 있게 된 사람들의 진정한 연결, 변화 과정을 가사로 표현했다.
한편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퍼포먼스 표현 능력을 자랑하는 '올라운더 걸그룹' NMIXX의 데뷔 첫 미니 앨범과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컴백 당일에는 쇼케이스 'Docking Station : expérgo'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