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올리브데올리브 제공

트와이스 나연이 사랑스러운 미모를 자랑했다.

7일 올리브데올리브 측이 트와이스 나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한층 더 영하고 트렌디해진 올리브데올리브의 새로운 모습을 가장 핫한 나연을 통해 담아낸 ‘IM NAYEON, IM OLIVE(내가 나연이고, 내가 올리브데올리브야)’라는 콘셉트 아래 나연의 상큼발랄한 모습부터 걸리시하고 러블리한 모습까지 그녀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가을 화보 속 나연은 다양한 셋업에 패션 아이템들을 매치하며 특유의 발랄하고 상큼한 무드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블랙 컬러에 화이트가 포인트로 들어간 세일러 가디건에는 스커트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러블리한 어텀룩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가을에 맞는 브라운 컬러의 자켓과 팬츠를 매치해 여성들의 가을 데일리룩을 제안하는가 하면, 아이보리 컬러의 터틀넥과 체크 패턴의 자켓, 스커트를 매치해 걸리시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의 가을 패션을 완성하여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올리브데올리브 관계자는 “이번 22FW 화보는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의 소유자인 나연과 올리브데올리브의 걸리시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위트있게 표현했다”며, “늘 밝은 에너지를 보여주는 나연 화보를 참고해 나만의 가을 패션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트와이스 나연이 화보에서 착용한 아이템들은 올리브데올리브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