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TWICE)가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1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6일 발매되는 트와이스의 새 미니앨범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전날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콘셉트 포토와는 반전되는 분위기다.

공개된 사진 속 아홉 멤버들은 밝은 미소와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전했다.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과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 의상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살렸다. 특히 멤버들 옆에 자리한 동물 인형, 과일, 각기 다른 시간을 가리키고 있는 시계 등 의미심장한 아이템들이 어떤 의미를 품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Talk that Talk'은 강렬한 비트 위 중독적인 멜로디, "Talk that talk 딱 한 마디 Talk that talk L-O-V-E 들려줘 Ooh Now"와 같은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KNOCK KNOCK'(낙낙), 'The Feels'(더 필즈) 등 트와이스의 히트곡들을 만든 작곡가 이우민 'collapsedone'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유명 K팝 작사팀 당케(danke)가 노랫말을 붙여 완성했다.

신보에는 'Talk that Talk'을 비롯해 지효, 다현, 채영이 단독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까지 총 7트랙이 실린다. 트와이스는 2022년 첫 작품이자 데뷔 이래 첫 8월 컴백이기도 한 이번 앨범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될 특별한 여름을 선물한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11집 'BETWEEN 1&2'와 타이틀곡 'Talk that Talk'은 8월 26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펼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