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최예나가 코스모폴리탄 7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28일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7월호 화보에서 최예나는 힙한 느낌이 가득한 콘셉트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최예나는 컬러풀한 네온 조명을 배경으로 빛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깜찍한 헤어스타일과 표정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긴 생머리와 진지한 눈빛으로 몽환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예나는 "낙천주의자이냐"라는 질문에 "그렇다. 아직도 동심에 빠져 산다. 특히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정말 좋아한다. 나도 무대에 서는 아이돌로서 보는 분들에게 동화 속 같은 행복감을 전해주고 싶다"며 특유의 해피 바이러스를 발산했다.

또 최예나는 "아이즈원 멤버들과는 여전히 끈끈한 사이다. 각자 솔로 활동하다가 음악 방송에서 만나면 동창을 만난 것처럼 반갑더라"라며 자신이 몸 담았던 그룹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가수뿐만 아니라 '여고추리반' 1, 2는 물론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 '피의 게임' 고정 MC까지 꿰차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두각을 드러냈던 최예나는 아이돌이자 예능인으로서의 포부를 묻는 질문에 "두 분야에서 정말 잘하는 사람이라는 인정을 받는 것이 가장 큰 목표다. 보여주고 싶고 하고 싶은 것들이 넘쳐난다. 아직 솔로 데뷔한 지 얼마 안 돼서 열정이 뜨거운 상태"라고 전했다.

이처럼 최예나의 다양한 인터뷰가 실린 <코스모폴리탄> 7월호는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