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데이즈드 제공

아이브 유진과 이서가 비주얼 케미를 뽐냈다.

매거진 <데이즈드>가 5월호를 통해 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걸그룹 아이브 유진, 이서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다채로운 색감과 과감한 디자인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주얼리를 착용한 유진과 이서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포징과 포즈로 화보의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컬러풀한 주얼리의 매력을 한껏 살렸다.

캐주얼한 리얼룩에 컬러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는 패션 스타일링으로 선보인 이번 화보에서 아이브 유진은 "평소에도 크롭트 톱이나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한 캐주얼 룩을 선호한다. 오늘은 이서와 커플로 입은 검정 크롭트 톱과 워싱 진이 특히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서 역시 "체크 패턴 재킷에 알록달록한 네크리스와 헤어핀을 매치하니 귀여운 느낌이 잘 어울린 것 같다"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걸그룹 아이브는 데뷔 앨범 'ELEVEN'으로 초동 15만장 판매를 기록하며 역대 걸그룹 1위를 기록했다. 그뿐만 아니라 신보 'LOVE DIVE'에서도 아이코닉한 패션과 안무, 힘 있는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이며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해 유진은 "데뷔 앨범은 준비와 활동 기간 모두 열정과 노력을 쏟아부었다. 다만 열정을 많이 쏟은 반면 여유로움이 부족했던 것 같다. 이번 앨범에서도 부족함이 없도록 노력했지만 좀 더 여유롭게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이브의 유진과 이서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5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