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데이즈드 제공

블랙핑크 지수가 고급스러운 무드를 풍겼다.

4일 매거진 <데이즈드> 측이 디올 뷰티와 함께한 지수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지수는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꾸뛰르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했다.

지수는 <데이즈드>와 인터뷰에서 하운즈투스 패턴의 패키지가 인상적인 뉴 룩 컬렉션을 사용한 소감도 들려줬다. “하운즈투스 패턴과 패키지가 잘 어우러져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데, 사용했을 때도 제품별 특징이 잘 표현되는 게 디올 뷰티의 매력인 것 같아요. 시즌마다 바뀌는 패키지도 액세서리처럼 고급스럽고 예뻐 받는 순간 기분이 좋아져요”

극강의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는 파운데이션 포에버 플루이드를 사용한 지수는 “글로시한 파운데이션은 밝고 빛나는 피부를 표현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글로시한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으로 가볍게 피부 메이크업을 하면 피부에서 자연스러운 광이 올라오면서 더 건강하고 우아해 보이는 것 같아요. 반대로 매트한 파운데이션은 좀 더 과감하게 루즈 디올 립스틱과 함께 색조 메이크업을 할 때 사용하면 좋아요.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줄 때요”라 전했다.

지수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자신의 가치관도 들려줬다. “언제나처럼 두려움 없이, 과감하게 도전하고 싶어요. 늘 평탄할 수는 없겠지만 그럼에도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할 거예요. 그리고 계속해서 나를 들여다보면서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지수는 팬클럽 ‘블링크’에 관한 감사함도 잊지 않았다. “제가 이룬 모든 것은 블링크의 전폭적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어요. 2022년에도 저와 함께 걸어가주셨으면 좋겠어요.(웃음)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테니 우리 함께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에는 꼭 더 자주 봐요! 사랑합니다!”

한편, 지수의 더 많은 화보는 <데이즈드> 1월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