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데이즈드 제공

케플러 샤오팅과 강예서가 몽환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22일 매거진 <데이즈드> 측이 케플러로 데뷔를 앞둔 샤오팅, 강예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케플러는 Mnet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을 통해 선발된 TOP9 멤버들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해당 프로그램에 전 세계 175개국이 글로벌 투표에 참여했으며, 방송 시간 누적 투표 수 1억 297만 표를 기록했다. 케플러는 데뷔 전부터 인스타그램 100만 팔로워를 달성해, 글로벌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샤오팅은 귀여운 포즈와 표정 연기뿐만 아니라, 강렬한 이미지도 보여주며 다양한 개성을 뽐내었다.

샤오팅은 화보 촬영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케플러 활동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사실 아직도 데뷔가 실감 나지 않아요. 하지만 데뷔 준비를 하면서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에 참여할 때와 다른 점을 느끼게 되었어요. 여러 무대에서 제 자신을 보여줄 기회가 생기고, 케플러를 사랑해주시는 팬들도 생겨 영광이에요"라고 밝히며 케플러로 활동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금일 오후 10시에는 케플러 강예서의 매력적인 개인 화보 사진 및 개인 영상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그는 인터뷰에서 "최종 멤버로 이름이 불렸을 때 다양한 감정을 느꼈어요. 제가 케플러 멤버가 되었다는 것이 너무 행복하고, 정말 꿈만 같아요. 응원해주신 모든 팬께 정말 감사하고 항상 사랑한다는 말을 꼭 하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팬들에게 고마운 감정을 전했다.

한편, <데이즈드>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오후 2시와 오후 10시에 케플러 멤버 9명의 개인 화보 사진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영상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며, 26일 오후 10시에는 단체 사진과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