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화보 공개 / 사진: 데이즈드 제공

CIX가 차분한 성숙미를 자랑했다.

2일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1년 11월호를 통해 그룹 CIX(씨아이엑스)의 화보를 공개했다.

씨아이엑스는 최근 첫 번째 정규앨범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OK’ Prologue : Be OK)를 발매했다. 앨범은 ‘오케이’ 시리즈의 프롤로그로써 앞으로 이어질 ‘오케이’ 시리즈의 핵심 키워드인 ‘청춘’과 ‘죄’ ‘구원’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담고 있으며 <데이즈드>가 공개한 화보는 이 내용을 담아냈다.

씨아이엑스(비엑스,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다양한 배경에서 섬세하고 매력적인 감성을 보여주며 5명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었다. 멤버들은 슈트뿐만 아니라 피시 네트 톱과 프릴 디테일 톱 같은 독특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해내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인터뷰에서 멤버들은 앞으로 춤과 노래뿐만 아니라 연기를 통해 더욱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거라고 밝히며 남다른 각오를 보여주었다. 또한, 앞으로 월드 투어와 팬 미팅을 통해 팬들을 만나볼 예정이라 밝혔다.

특히 씨아이엑스는 촬영장에서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화보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1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