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화보 공개 / 사진: 맥 제공

블랙핑크 리사가 강렬한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최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맥 측이 브랜드 앰베서더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한 광고 컷을 공개했다.

리사는 "보자마자 아르간 오일과 시어 버터가 녹아든 듯한 러브 미 리퀴드 립컬러의 새로운 텍스쳐와 사랑에 빠졌어요!"라며며 "강렬한 컬러는 물론 하루 종일 편안한 입술, 촉촉하면서도 새틴처럼 마무리되는 피니시의 완벽한 조합이에요. 제 스스로를 최대치로 표현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에요"라고 소개했다.

리사가 캠페인 비주얼에서 바른 컬러는 매혹적인 깊은 버건디 레드의 #이 포 에포트리스 와 아름답고 강렬하게 타버린 듯한 오렌지 컬러의 #마이 립스 아 인슈어드다. 특히 리사는 "#마이 립스 아 인슈어드 컬러는 앞으로 제가 웜 톤 메이크업을 할 때 꼭 챙겨서 바르게 될 것 같아요"라며 "지금 시즌에 오렌지 컬러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컬러에요. 러브 미 리퀴드 립스틱은 고급스럽고 편안하면서도 제 입술을 크리미하게 감싸요. 팝하게 표현되는 컬러로 꾸민 나이트-타임 메이크업 룩에도 완벽하죠. 동시에 살짝 블러리하게 표현하면 데일리 룩에도 정말 잘 어울리는 컬러예요"라고 애정을 나타냈다.

한편, 리사가 사용한 맥 러브 미 리퀴드 립컬러와 립스틱은 오는 4월 2일 전국 맥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