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화보 공개 / 사진: 데이즈드 제공

아스트로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25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측이 아스트로 완전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자유로운 록밴드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아스트로 여섯 멤버 모두 럭셔리한 스타일링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아스트로는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솔직한 이야기를 꺼냈다. 먼저 차은우는 "이렇게 밝은색으로 탈색한 건 처음이에요. 곧 있을 아스트로 컴백을 준비하고 있거든요"라며 변화를 준 외모에 대해 설명했다.

윤산하는 "촬영장으로 오며 오늘 어떤 표정과 포즈로 임할지 상상했어요. 화보마다 새로운 걸 시도하고 싶거든요. 고민 오래하고, 막상 카메라 앞에 서면 즉흥적으로 움직여요"라며 화보 촬영 소감을 이야기했다.

문빈은 "'All Yours'는 아스트로의 모든 것을 팬들에게 주겠다는 저희 마음을 담았어요. 구성이 다채로운데, 그중 타이틀곡은 기존 곡보다 강렬하고 역동적인 매력이 있죠. 기대해도 좋아요"라고 귀띔했다. 리더 진진은 "'All Yours'는 아스트로의 기존 매력은 물론 새로운 면까지 다양하게 담은 앨범이에요"라고 설명했다.

또한 라키는 "아스트로는 'All Yours'를 통해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거예요. 기존의 모습보다 훨씬 발전했거든요. 음악, 안무 등 모든 면에서 갈피를 잡았어요"라며 아스트로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이야기했고, MJ는 "이번 앨범에는 제 자작곡이 있어요. 아직 공개 전이라 제목 등 자세한 이야기는 할 수 없지만, 아로하를 향한 마음을 별에 비유해 가사를 썼다는 것만 말할게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스트로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4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