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에이프릴 나은, '캐주얼룩도 멋쁨으로 소화하는 능력자'
에이프릴 이나은이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22일 패션 매거진 <싱글즈> 측이 에이프릴 멤버이자 드라마와 예능 블루칩으로 맹활약 중인 이나은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젊고 트렌디한 감각은 물론 고강도, 고기능, 고사양 소재로 학생과 직장인, 아웃도어를 즐기는 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카본 백팩과 함께 진행됐다.
화보 속 이나은은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물론 스포티하고 매니시한 분위기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워너비 스타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다재다능한 이나은과 브랜드 특유의 경쾌하고 열정적인 에너지가 시너지를 발휘하며 촬영 내내 스텝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이나은은 음악방송 MC로 활약하는 것에 이어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며 활약 중이다. 그런 그가 오는 4월 첫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모범택시'의 출연을 확정지어, 이나은이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기대가 쏠린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이번 작품에서 뛰어난 실력의 해커 '고은' 역을 맡아 이제훈, 이솜, 김의성 등 믿고 보는 배우들과 함께 훈훈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나은의 더 많은 화보는 <싱글즈> 2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