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세븐틴, 청량↔시크 오가는 반전美…'치명적 아우라'
세븐틴이 청량과 시크를 오가는 반전미를 발산했다.
17일 세븐틴은 발행되는 K팝 전문잡지 <빌보드코리아> 3호의 표지 모델로 등장, 글로벌 대세의 위상을 입증했다.
앞서 세븐틴은 지난 1일 빌보드코리아 SNS 공식 계정에서 컬러와 흑백의 커버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3일과 7일까지 총 세 번에 걸쳐 다양한 화보 컷을 게재해 대중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세븐틴은 부드러운 색감과 감각적인 패턴의 캐주얼 룩을 완벽 소화해내며 독보적인 청량한 매력을 자아내는가 하면, 시크함이 물씬 느껴지는 슈트 의상의 화보 컷을 통해서는 우월한 슈트 핏으로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완성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개인 컷과 유닛 화보 컷을 통해서도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아우라는 물론 청량한 매력을 발산, 자유로운 청춘 그 자체를 표현해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인터뷰를 통해 세븐틴은 지난 2월 성황리에 마무리한 월드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에 대한 감회를 전하며 "첫 콘서트를 생각해도 설레고, 지금도 공연을 앞두고는 설레는 마음이 크다. 무대에 임하는 마음가짐은 더 성장하고 성숙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매거진에는 월드투어의 소감을 비롯해 멤버 개개인의 음악적 취향을 공개한 미니 인터뷰와 데뷔부터 지금까지의 활동을 되짚어 본 칼럼 등 다양한 내용이 포함돼 더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세븐틴의 반전미 넘치는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영문판과 한글판 두 버전으로 공개되는 <빌보드코리아 매거진> 3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