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NCT DREAM 재민, "첫 단독콘서트? 공연장 가득 채운 팬들 보면 감동"
NCT DREAM 재민이 포토그래퍼로 완벽 변신했다.
21일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측이 NCT DREAM 재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재민은 '사진'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카메라, 사다리, 책 등 다양한 사진 관련 아이템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다양한 의상들을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해사한 미소로 독보적인 매력을 선사해 매 컷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더불어 재민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팬분들에게 조금 더 빠르게 현장을 전해줄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사진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고 사진 촬영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를 언급했다. 그뿐만 아니라 갖고 있는 카메라 장비, 카메라 관리 방법, 자신만의 사진 철학, 좋아하는 사진 등을 진정성 넘치게 이야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최근 진행 중인 NCT DREAM의 첫 단독콘서트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에 대한 질문에 "공연장 가득 앉아계신 팬분들을 보면 정말 감동적이다. '즐기자'라는 마음으로 늘 무대에 서고 있다. 저희가 정말 신나서 하면 팬분들도 신나서 무대를 함께 즐겨주신다. 확실히 느낌이 다르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재민이 좋아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가 가득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얼루어 코리아>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