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엑소 카이, '강렬한 눈빛으로 뽐낸 럭셔리 아우라…역시 인간 구찌'
엑소 카이가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19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엑소 카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지큐 코리아> 3월호를 장식한 카이는 구찌 2020 봄 여름 컬렉션을 본인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했다. 사진 속 카이는 레더 디테일이 돋보이는 라이트 브라운 코트와 스트라이프 니트, 선 플라워 프린트 셔츠와 퍼플 팬츠, 그리고 브라운 컬러의 재킷과 라벨 디테일이 돋보이는 팬츠를 비롯한 2020 봄 여름 컬렉션 레디-투-웨어와 함께 '부티크(BOUTIQUE)' 레터링이 특징적인 GG 수프림 구찌 1955 홀스빗 미디엄 탑 핸들 백과 블랙 라지 탑 핸들 백을 매치했다.
또한, 홀스빗 디테일의 블랙 레더 솔 부티 및 스퀘어 프레임의 선글라스, 그리고 실버 스트랩이 돋보이는 그립 워치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카이는 다양한 무드의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화보장인'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한편, 카이는 지난달 이탈리아 밀란 팔라쪼 델레 신틸레(Palazzo Delle Scintille)에서 열린 구찌 2020 가을 겨울 패션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 국내외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