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크러쉬 "정규 2집? 지난 3년 동안의 경험과 영감을 그대로 담았다"
크러쉬가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25일 매거진 <데이즈드> 측이 크러쉬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오는 11월 말, 5년만의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둔 크러쉬는 R&B 스타답게 화보에서도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인더스트리얼한 공간에서 스트릿한 룩을 입고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크러쉬는 편안하면서도 캐쥬얼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크러쉬가 화보에서 착용한 의상과 스니커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제품이다. 그중 가장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인 슈즈 RS-X큐브는 캐쥬얼한 스타일과 스트릿 룩에 잘 어울린다. 캐쥬얼한 푸마의 제품에 크러쉬의 독보적인 스타일링이 더해져 시너지를 높였다.
크러쉬는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From Midnight To Sunrise'에는 지난 3년 동안의 제 경험과 영감을 그대로 담을 거예요"라며 정규 2집을 소개했고, "단독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는데, 잘 마무리하고 싶어요. 통틀어 가장 큰 규모의 공연인 만큼 더 욕심이 나요"라며 연말 콘서트도 언급했다.
한편, 크러쉬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