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이래서 얼굴천재…'가을남신 등극' / 사진: 인스타일 제공


아스트로 차은우가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24일 패션매거진 인스타일은 아스트로 차은우의 남성스러운 매력을 담아낸 화보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차은우는 피치색 터틀넥 니트를 입고 풍부한 감성이 담긴 깊은 눈빛으로 허공을 응시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다.

차은우는 최근 아이돌 대표 '만찢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독보적인 '얼굴 천재'로서의 비주얼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분위기로 '가을 남신'의 면모를 자아내 여심을 설레게 했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차은우는 촬영 내내 신인답지 않은 깊은 분위기와 아우라로 촬영장을 압도했으며, 촬영 내내 집중력 있는 모습으로 임했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차은우는 '쇼!음악중심' MC로 활약 중인 것에 대해 언급하며 "아나운서를 꿈꾼 적이 있다. 방송 진행을 잘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말하는 것을 좋아해 어린 시절 다양한 꿈 중 아나운서처럼 말을 잘하는 직업도 꿈꾼 적이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차은우는 아스트로의 멤버로서 최근 일본,인도네시아 등 해외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현재 음악 프로그램 MBC ‘쇼!음악중심’의 MC로서 활약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