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김준수가 첫 야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3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는 김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김준수는 3천 관객 앞에서 타이틀곡 'ROCK THE WORLD'를 비롯해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선사했다.

김준수는 "XIA의 쇼케이스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야외 쇼케이스는 처음인데 너무 즐겁네요. 평일 저녁이라 조금은 걱정했는데,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한 뒤 정규 4집 수록곡들 무대를 연달아 공개했다.

단연 하이라이트는 정규 4집 타이틀곡 'ROCK THE WORLD' 무대였다. 전주가 흐르자 3천 팬들은 한목소리로 환호했고, 8명의 댄서와 함께 무대에 오른 김준수(XIA준수)는 두 말 필요 없는 칼군무는 물론 역대급 라이브로 야외 공연장을 장악했다.

무대를 마친 김준수를 향해 팬들은 연신 '앙코르'를 외쳤고, 다시 무대에 오른 김준수(XIA준수)는 올봄을 뜨겁게 달군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How Can I Love You(하우 캔 아이 러브 유)'를 선보이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쇼케이스를 마무리한 김준수는 "야외에서 노래를 한다는 것은 그 특유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서 참 좋다. 와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이번 앨범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곧 있을 체조경기장 공연에서 제대로 놀자"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6월 11일(토) 서울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나고야, 고베, 도쿄 등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