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윤두준 양요섭 용준형 이기광 장현승 손동운 /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비스트 2차 개인 화보컷이 공개됐다.

16일 비스트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에 비스트 멤버들 손동운, 이기광, 양요섭, 용준형, 윤두준의 개인 화보 컷을 차례로 공개했다.

이는 지난 15일 공개된 채석장을 배경의 야생미 넘치는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감성적인 멤버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각각 시선을 달리하며 애절하게, 애틋하게, 강렬하게 눈빛을 교환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스트는 앞서 두 번째 정규앨범 발표에 앞서 디지털 싱글로 첫 번째 타이틀곡 '괜찮겠니'와 두 번째 곡 'I'M SORRY'를 공개했고 모두 음원차트 정상에 올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오는 19일 공개될 비스트 새 앨범은 전 곡이 용준형이 직접 작곡을 해 주목받고 있다. 타이틀곡 '섀도우(shadow)'는 빛이 사라지면 함께 사라지는 그림자처럼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멀어져가는 애틋한 마음을 비스트 특유의 감성으로 녹인 곡이라고 알려졌다.

한편, 비스트의 타이틀곡 '섀도우(shadow)'를 비롯한 정규 2집은 오는 19일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