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로 컴백을 앞둔 비스트의 화보 /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컴백을 앞둔 그룹 비스트 멤버들의 개인 화보가 공개됐다.

15일 오후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비스트의 정규 2집 앨범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Hard to love, How to love)'의 타이틀곡 '섀도우(shadow)' 개별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비스트는 대자연 속의 폐허를 연상케하는 채석장을 배경으로 대규모 야외세트에서 각각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먼저 윤두준은 무릎을 꿇고 앉아 섹시한 눈빛을 선보이고 있으며, 손동운은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과 함께 그윽한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이기광은 채석장에 앉아 미간을 찌프린채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양요섭과 장현승은 각각 부드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마지막으로 용준형은 바닥에 누워 한쪽 눈을 가린 채 애절한 눈빛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비스트", "비스트 너무 멋지다", "비스트 컴백 기다리다 현기증 날 듯", "비스트 이번에도 음원 차트 돌풍 일으킬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타이틀곡 '섀도우'는 빛이 사라지면 함께 사라지는 그림자처럼 사랑도 빛도 없는 세상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멀어져 가는 애틋한 마음을 비스트 특유의 서정적인 댄스곡으로 담아냈다.

한편, 비스트의 새 앨범은 오는 19일 공개되며, 첫 무대는 단독 콘서트 '뷰티풀쇼'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