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씨스타, '물랑루즈' 콘셉트 섹시 란제리룩 화보 공개 '헉!'
인기 걸 그룹 '씨스타'가 4인조 '완전체'로 전격 컴백을 선언하며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씨스타 멤버들은 마치 영화 '물랑루즈'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매혹적인 섹시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전과 모더니즘이 절묘하게 매치된 란제리룩에 모자, 티아라 등을 매치해 과감한 스타일에 도전한 씨스타 멤버들은 그 동안 선보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씨스타 매력의 정점",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컨셉", "매번 씨스타는 놀라운 변신을 보여주는 듯", "4인 4색 매력에 헤어나올 수 가 없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기대감을 표했다.
씨스타의 신곡 "GIVE IT TO ME"는 지난 여름 '러빙 유(LOVING U)"를 메가히트 시킨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작곡에 유명 프로듀서 '김도훈'이 편곡에 가세하여 곡의 완성도에 정점을 찍었다. 씨스타의 정규 2집 앨범에는 "GIVE IT TO ME"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11개 트랙이 담겨있다.
한편, 씨스타는 오는 11일 정규 2집 발매에 앞서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