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한지민이 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첫 방송을 앞두고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한지민은 어둠이 깔린 공간 속에서 정면을 바라보거나, 빛이 스며드는 창가에 앉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절제된 포즈,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이 화면을 채우며 차분한 분위기를 만든다. 카메라를 응시한 컷에서는 흔들림 없는 눈빛이 중심을 잡고, 고개를 살짝 떨군 컷에서는 여백이 살아 있는 순간이 포착됐다.

한지민은 인터뷰를 통해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누구나 한 번쯤 실제로 겪어봤을 법한 감정들이 담긴 작품, 작품에서 이야기하는 '효율'이라는 것이 결국 자신을 더 잘 알아가는 과정을 의미하는 것 같다"며 곧 방영을 앞두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지민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코리아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지민이 출연하는 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에 나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를 만나고 끌리고 또 흔들리면서 결국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오는 2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 'AOA 출신' 신지민, 노브라 속살 속 타투 흔적…"느좋 핫걸"
▶ 대만 진출한 韓 치어리더, 잘록 복부 드러낸 생얼 여신…몸매 관리 근황
▶ E컵 개그우먼, 위에서 찍으면 너무 아찔해…훅 파인 드레스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