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싱글즈 인스타그램

15일 매거진 ‘싱글즈’ 측이 내달 공개하는 넷플릭스 한일 합작 드라마 ‘로맨틱 어나니머스’의 주역 한효주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작품은 사람과 접촉하는 것이 어려운 남자와 눈을 마주 보는 것조차 힘든 여자가 초콜릿을 매개로 서툴게나마 사랑에 마음을 열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극 중 한효주는 시선 공포증이 있는 천재 쇼콜라티에 ‘이하나’ 역을 맡았다.

화보 속 한효주는 화장기 없는 말간 얼굴로 마치 순정 만화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청량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효주는 이번 작품의 90% 이상이 일본어 대사로 구성되어 있었던 만큼, 약 1년간 도쿄에 머물며 치열하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함께 호흡을 맞춘 오구리 슌에 대해서는 “연기를 정말 잘하는 배우”라며, 유쾌하면서도 끈끈한 전우애로 가득했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순정만화 같은 매력이 있는 ‘로맨틱 어나니머스’는 작품 공개와 동시에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받았다. 양국의 톱 배우의 연기 케미스트리와 한효주의 원어민 수준의 일본어가 극의 재미를 배가했다는 후문이다. 한효주는 마지막 촬영을 떠올리며 “스태프 대부분이 눈물을 흘릴 만큼 정들었다”며 신인의 마음으로 촬영했다고 고백한 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배우 한효주는 올해로 연기 경력 20년 차를 맞이했다. 인터뷰 말미 한효주는 “운이 좋아 지금까지 올 수 있었고, 받은 사랑과 기회에 빚을 지고 있다는 생각으로 더 열심히 해왔다”며 진심 어린 소회를 전했다.

한효주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10월 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성경, 마른 줄 알았는데 볼륨감도 출중…실크 드레스 입으니 고급美 폭발
▶'돌싱' 오정연, 푸른 끈 비키니 입고 두 팔 활짝…자유만끽하는 글래머
▶이가령, '44세' 나이 절대 안 믿겨…비키니 입고 청순 미모에 반전 섹시美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