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인' 류승룡X양세종X임수정, 촌뜨기들답지 않은 세련美[화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이 '마리끌레르' 7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파인: 촌뜨기들'은 1977년,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근면성실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파인: 촌뜨기들'의 주역인 류승룡, 양세종, 임수정이 연기한 캐릭터들의 욕망을 세련된 비주얼로 담아낸다. 먼저, 단독컷에서는 세 배우의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가운데, 특유의 묵직한 눈빛으로 옆을 응시하는 류승룡, 부드러움 속 단단함이 느껴지는 양세종, 존재만으로도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임수정까지. 붉은 벽의 공간은 '파인: 촌뜨기들' 속 각 캐릭터가 지닌 뜨거운 탐욕을 표현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반면, 단체컷을 촬영한 푸른 공간은 작품 속 주요 공간인 바다를 떠오르게 한다. 각기 다른 포즈로 위를 바라보는 세 사람의 모습은 돈 되는 건 뭐든지 하는 행동대장 '오관석'(류승룡), 돈 맛에 눈 뜬 신출내기 '오희동'(양세종), 돈 굴릴 줄 아는 흥백산업 안주인 '양정숙'(임수정) 사이의 긴장감 넘치는 관계를 암시한다. 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욕망이 부딪히는 기류를 포착하며 '파인: 촌뜨기들'의 예측불가한 서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은 오직 디즈니+에서 오는 7월 16일(수) 3개, 7월 23일(수) 2개, 7월 30일(수) 2개, 8월 6일(수) 2개, 8월 13일(수)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11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 박민정, 미시룩 느낌 원피스 입고 볼륨감 자랑…가슴 모으고 요염 무드
▶ 강승연, 의상에 다 안 담기는 볼륨감…육감 글래머 인증
▶ 한소희, 가슴 중앙 뻥 뚫린 의상 입고 퇴폐美 폭발…"전화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