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시완, 영희 인형 품에 안고 그윽 눈빛 발산…화보 비하인드 방출
배우 임시완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측이 임시완의 화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임시완은 오버핏 재킷부터 바지를 목에 두른 독특한 스타일링의 의상까지 기존에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비주얼을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오징어 게임 참가자가 떠오르는 초록색 크롭 패딩 재킷과 함께 영희 캐릭터 피규어 소품을 활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머리를 모두 올린 헤어 스타일 한 가지로 진행된 화보에도 불구하고 바뀌는 의상에 따라 스포티함부터 남성미, 고급스러움 등 눈빛의 변화만으로 각기 다른 콘셉트에 완벽히 녹아드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서울 시내의 공원에서 진행된 촬영으로 오고 가는 많은 시민들이 있었음에도 온전히 촬영에 몰입하는 것은 물론 현장 구조물 등에 기대거나 껴안는 등 자유자재로 다양한 포즈를 시도하며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더욱이 촬영 당일 한파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앞에서 추위를 잊은 듯 다채로운 무드를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줘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플럼에이앤씨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서 임시완은 촬영 소품으로 활용된 독특한 선글라스를 쓰고 MZ샷을 찍으며 스태프들과 즐겁게 촬영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움직임에 제약이 있는 딱딱한 옷 소재를 활용해 몸 개그를 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한편, 임시완이 참여한 ‘오징어 게임 시즌2’ 멀티 커버 프로젝트의 화보 컷과 인터뷰 전문은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 블랙핑크 로제, 영상으로 보니 더 아찔한 란제리룩…완벽 슬렌더 자태
▶ 박소영 치어리더, 푸른 수영복에 담긴 러블리 글래머 바디로 수줍은 포즈
▶ 맹승지, 평범한 네이비 수영복에도 몸매가 다했다…꽉 찬 볼륨감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