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연석, 흑마 옆 그림 같은 투샷[화보]
배우 유연석이 여유로운 하루를 만끽했다.
최근 매거진 ‘에스콰이어’ 측이 유연석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프리미엄 스카치 블렌디드 위스키 ‘듀어스(Dewar’s)’의 새로운 캠페인 ‘Unexpected Discovery’의 일환으로, 캠핑 트레일러 ‘듀어스12 하이볼 디스커버리 바’를 끌고 일상을 떠나 예기치 못한 발견의 여정을 담아내었으며 듀어스와 함께하는 순간들이 전하는 내면의 만족과 기쁨을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연석은 흑마와 함께 나란히 같은 곳을 응시, 한 폭의 그림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잡아끈다. 또한, 마치 위스키처럼 깊고 부드러운 그의 눈빛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또 다른 사진에서 유연석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캠핑을 즐기듯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그는 능숙하게 말을 다루는가 하면, ‘프로 캠핑러’답게 여러 소품과 음식 준비를 돕는 등 유연하게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유연석은 다방면에서 빈틈없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뮤지컬 ‘헤드윅’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것에 이어,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으로 로맨스 연기를 예고해 그의 한계 없는 연기 폭으로 대중을 다시금 놀라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 SBS ‘틈만나면,’ 시즌2 합류 소식을 전해 예능까지 놓치지 않는 유연석의 행보에 기대감이 끊이지 않는다.
한편, 유연석의 에스콰이어 화보는 ‘에스콰이어’ 9월 호와 ‘에스콰이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화사, 누드인 줄 깜짝 놀라게 한 비키니 자태…환상적인 보디라인
▶ '이혼소송 중' 황정음, 비키니→끈하나 없는 스카프룩…아찔 과감 패션
▶ 카리나, 위아래 가려주고 싶어…글래머→꿀벅지까지 수퍼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