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정은X정은지X최진혁,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삼인방의 꿀 케미[화보]
25일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주연 이정은, 정은지, 최진혁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세 사람은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그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정은지는 “정은 선배님이 출연하신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부터 설레었다.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나 영화에 늘 계셨기 때문에, 선배님과 함께 연기를 할 수 있다면 현장에서 배울 점이 많을 거라 생각했다”라고 이정은에 대한 존경을 드러냈다. 이정은은 “은지, 진혁 배우가 함께하게 됐다고 해서 기대감이 컸다”며 찰떡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기도 했다.
최진혁은 “‘계지웅’은 시놉시스상 이기적이고 냉정한 캐릭터지만, 이야기가 전개될수록 반전이 크면 더 재미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정은지와의 멜로 장면에서는 약간은 풀리는 모습도 있고, 사무실에서 함께 하는 수사관들과의 ‘케미’에 대해서도 고민했다”라며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뿜어냈다.
이번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는 방법을 추천해달라는 말에 정은지는 “흘러가는 대로 편안하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기대 없이 보라는 말이 아니라, 느껴지는 그대로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또 최진혁은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뷔페’ 같은 드라마다. 코믹, 스릴러, 멜로, 미스터리까지 골라 보는 재미가 있다”라고 말하며 드라마를 기대해달라고 했다.
이정은, 정은지, 최진혁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7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돌싱' 서유리, 아찔한 글래머 자태 "야시시한 방송하는 사람 됐네"
▶ 효민, 풀파티 중 글래머러스 자태 "내 조개가 어때서"
▶ 한소희, 무슨 심경의 변화? 팔과 목에 칼라 타투한 '힙 걸'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