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맵스 제공

배우 강소라의 남다른 아우라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8일 패션 매거진 ‘맵스’를 통해 강소라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되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공개된 화보 속 강소라는 레드 롱 드레스로 농염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화이트 셔츠에 와이드 팬츠, 넥타이를 오브제로 한 스타일로 ‘멋쁨’을 제대로 드러냈다. 또한 과감한 오프 숄더 패션과 함께 몽환적인 눈빛으로 고혹미를 뽐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배우 강소라는 분위기를 압도하는 표정 변화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 매 컷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강소라는 “그동안 맡았던 캐릭터와 다른 결의 캐릭터라면 그게 무엇이든 모두 보여드리고 싶다. 특히 악역과 사극 연기를 해보고 싶다”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한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의외의 모습 보여드릴게요! 아직까지 보여드리지 않은 게 더 많은 거 같아요. 그런 모습들을 더욱 다양하게 보여드릴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라고 답해 앞으로 이어질 강소라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배우 강소라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맵스 5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니, 천은 긴데 몸에 감싼 부분이 너무 적네…파격도 완벽 소화
▶ '견미리 딸' 이유비, 파격 드레스에 꿀벅지→글래머 몸매…맨발까지 럭셔리
▶ 강소연, 미니 원피스에 드러난 탄탄 꿀벅지…건강美 뽐내며 "뷰티 촬영"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