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송혜교, 봄을 알리는 여신의 품격[화보]
4일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4 PRE SPRING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미샤와 송혜교가 함께 선보인 24 PRE SPRING 캠페인은 ‘MICHAA HOUR’를 콘셉트로 봄의 햇살이 드리워진 모던한 공간 안에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세련되게 소화한 송혜교의 모습을 통해 찬란한 봄을 여는 미샤의 시간을 담아냈다.
송혜교는 특유의 범접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한껏 발산하며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배가시키는 완벽한 화보를 탄생시켰다.
화보 속 송혜교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셋업, 원피스, 트위드 재킷 등 다양한 의상을 매치한 감각적인 봄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우아하고 세련된 트위드 재킷과 와이드 팬츠로 우아하고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여러 컬러의 원사들이 다채롭게 짜인 트위드 자켓에 부츠컷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봄의 경쾌한 무드를 담아내는 등 미샤만의 엣지를 살린 시그니처 아이템 트위드 자켓을 활용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한편 송혜교 화보 속 24 PRE SPRING 컬렉션 아이템은 미샤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서정희 딸' 서동주, 시스루 의상 입고 은근한 노출…우아한 미모 자랑
▶ 양희은, 모친상 "이렇게 가실줄 몰랐는데…울타리 없이 허전하네"
▶ '장신영♥' 강경준, '슈돌' 출연 중인데 상간남 소송…"오해의 소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