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손예진, 출산 후 첫 광고 촬영 현장 공개…여전한 미모 자신감
배우 손예진의 복귀 후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쎌바이오텍의 국산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 측이 손예진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낸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손예진은 출산으로 인한 공백기가 무색하리만큼 변함없이 우아한 미모와 특유의 눈웃음으로 매력을 뽐냈다. 손예진은 9년 연속 세계 수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듀오락만의 우수성과 자신감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이날 손예진은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적극성을 보였으며, 즐거운 분위기로 촬영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손예진이 카메라를 주시하는 장면에서 그녀가 뿜어내는 아우라에 현장 곳곳에서 탄성이 터져 나왔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TV CF 속 손예진은 당당하고 우아한 매력을 뽐내며 “알면 알수록 나를 위해, 듀오락”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세계 수출 1위’라는 듀오락의 글로벌 성과를 강조했다. 손예진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감성적인 BGM을 더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더 강조했으며 다양한 각도의 앵글을 통해 듀오락의 자신감을 표현했다.
광고 공개와 함께 손예진의 파급력도 재조명되고 있다. 손예진이 듀오락 모델 활동 소식을 전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하루 만에 좋아요 130만 개, 댓글 1만 개 이상을 돌파하는 등 많은 사람의 이목을 끌고 있다. 출산 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건강미 넘치는 모습에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폭발적인 댓글 반응을 보이며 글로벌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9년 연속 세계 수출 1위 유산균 듀오락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유산균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유산균 구매 기준을 변화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유수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손예진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K-드라마’ 열풍을 일으키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현재 그녀는 영화와 드라마 등 제안받은 작품들을 보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