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데이즈드 제공

차주영이 고혹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24일 매거진 ‘데이즈드’가 5월 호를 통해 배우 차주영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차주영은 LG생활건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의 신제품 ‘하이라이터 피치 문’에서 영감을 받은 발레리나 콘셉트 속 상반되는 두 가지 무드로 평소와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차주영은 ‘더 글로리’는 물론 최근 방영 중인 ‘진짜가 나타났다!’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에 대해 “‘매사 의연하게 대처하는 것에는 훈련이 잘되어 있고, 지금까지 제 확신 하나 믿으며 살아왔어요. 그 누구도 아닌 나 자신을 믿고 모든 일을 해왔기 때문에 앞으로도 더 나은 선택과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저를 들여다보는 일에 게을리해서는 안 될 것 같아요.”

또한 “더도 덜도 말고 딱 지금만큼만. 인생을 나름 잘 즐기고 누리며 살아왔기에 앞으로도 낭만을 잃지 않고 살 수 있게 흔들리지 않을 스스로의 기반을 만들어야죠. 거기에 연기적으로도 인격적으로도 보다 성숙해진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대한 다짐을 전했다.

배우 차주영의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5월 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데이즈드’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