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비엔티 제공


이솔이가 박성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3일 bnt 측은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개그맨 박성광과 함께 현실결혼일상을 공개하며 이름을 알린 이솔이가 화보를 공개했다. 건강한 삶 또한 지키고 싶은, 똑 부러진 이솔이의 이번 화보는 시크, 미스치프, 내추럴 골져스 무드로 진행해 방송에 송출되지 않은 다양한 매력들을 내뿜었다.

최근 근황에 대해 이솔이는 "프리랜서로 전향한 지 1년. 기존해왔던 스피치와 연관 지어 라이브 커머스도 많이 하고 있고 워낙 뷰티&패션 분야에 관심이 많아 관련 콘텐츠를 많이 해보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답했다.

제약회사 10년 장기 근무, 퇴사에 대한 후회가 없는지의 질문에 "10년 동안 회사를 다니면서 이루고자 했던 것, 연봉, 직급, 롤 이루고 싶은 성과들을 대체적으로 다 이뤘다. 그 10년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그만둘 수 있었다. 넥스트로 내 것을 찾을 수 있을까, 내가 경쟁력이 있을까라는 고민을 해보고 제2의 인생을 다시 살기 위해 그만둔 거라 후회 없다"고 밝혔다.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 결심하게 된 계기에는 "지금도 늘 생각하지만 계산과 악의가 없고 선하며 순수한 사람. 이렇게 사람 자체 인성이 너무 좋아서 존경스러웠다. 이런 사람이라면 나를 다 맡겨도 편안하고 믿을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들어 초반에 마음이 많이 열렸다"며 당시를 회상하기도.

인생 최종목표 질문엔 "인생에 눈을 감을 때 후회를 덜어내는 삶을 사는게 목표다. 경험해 볼 수 있는 거 최대한 많이 경험해 보고 아쉬움, 후회 없이 살자"고 답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