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로운, '日 매료한 무결점 미모'[화보]
로운이 무결점 미모를 자랑했다.
27일 일본 패션 매거진 <보그 재팬(VOGUE JAPAN)> 측이 공식 사이트와 SNS를 통해 일본에서 인기가 급상승 중인 로운의 7월호 화보를 일부 공개했다.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주제로 하는 이번 화보와 인터뷰에서 로운은 자기애가 넘칠 수밖에 없는 비주얼과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자기애 뷰티 방법’을 전한다.
공개된 화보 속 로운은 클로즈업 샷임에도 불구하고 무결점 얼굴을 보여줘 시선을 끈다. 로운은 맑은 눈빛과 이지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본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일본 현지와 원격으로 진행된 화보 현장에서 로운은 프로답게 전념하는 모습을 보여줘 현장 및 일본 스태프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줬다는 후문이다. 로운은 이번 화보를 통해 평소에 잘 하지 않는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에 도전해 신선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평소 운동으로 단련된 건강하고 탄탄한 바디는 이번 화보가 기대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로운은 드라마 ‘연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로맨스 강자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최근 종영한 드라마 MBC ‘내일’에서 최준웅 역을 맡아 따뜻한 공감과 힐링을 선사해 호평 받았다. 이외에도 화보, 광고계에서도 끊임없이 활약하며 2022년에도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굳건한 ‘대세’로서 로운이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