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황민현 "자신에게 떳떳하고 당당하려 노력"[화보]
황민현이 매거진 커버 모델을 장식했다.
19일 매거진 <퍼스트룩> 측이 스웨덴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과 함께한 황민현의 화보 컷과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황민현은 맑고 투명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이번 화보 컷 이외에도 황민현은 단단한 마음가짐을 드러내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황민현은 인터뷰에서 오는 6월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환혼’의 ‘서율’ 역과 자신의 공통점으로 ‘이성적이고 감정 변화가 크게 없는 면’을 꼽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멜로 연기에 대해 황민현은 “저는 팬분들께 ‘사랑한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사랑이라는 게 일방향이 아니니 받는 만큼 표현하고, 돌려 드리는 것도 배우게 됐다. 팬분들께 사랑을 너무 많이 받아서 이제는 주는 사랑도 잘할 수 있다. 팬분들과 주고받은 사랑이 제 멜로 연기에 분명 도움이 되고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황민현은 “저는 저를 믿는다. 항상 스스로를 믿어야겠다고 생각하고, 또 이것이 제가 오랫동안 일을 할 수 있는 이유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자신에게 늘 떳떳하고 당당하려고 하고 어려운 일을 맞닥뜨려도 습관처럼 ‘별거 아니야’라는 말을 한다. 그렇게 저는 저를 믿고 간다”라는 신념을 소개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브랜드 ‘라부르켓’과 함께한, 황민현의 더 다양한 모습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퍼스트룩> 239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