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연모' 박은빈X로운, 한복 벗은 '휘운커플'…시크 아우라 발산
'연모' 박은빈과 로운이 시크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22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측이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박은빈, 로운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컷 속 두 사람은 시크한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 모던한 분위기로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탄생시켰다. 강렬한 눈빛과 스타일리시한 포즈는 '화보 장인'의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두 배우의 뜨거운 열정은 무채색을 뚫고 나올 정도다. 두 대세 배우의 연기 시너지가 어떻게 완성됐는지, 화보만 봐도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이와 더불어 현장에서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서로를 향한 덕담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먼저, 박은빈은 "아는 것이 참 많은 사람이더라, 끊임없이 앎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라며 상대 배우를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처음 그녀의 캐스팅 소식을 듣고 출연 의사를 굳혔다는 로운 역시 "함께 작품을 하면 나도 배울 점이 많겠다 싶었다. 그래서 좀 마음이 놓였다"고 운을 떼며, 함께 하는 현장이 늘 "편하다. 잘 맞다고 생각한다"는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연모'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박은빈과 로운의 커플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1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