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화보 공개 / 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나나가 감각적인 무드를 풍겼다.

23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측이 나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여름날의 오후'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나나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방출, 꽃을 유니크하게 쥔 포즈로 인상 깊은 포인트를 더하며 대체 불가한 화보 장인의 진가를 발휘했다.

또한 나나는 조거 팬츠와 브라 톱, 스웻셔츠와 데님을 매치하는 등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콘셉트에 꼭 맞는 무드를 발산한 것은 물론 소품을 다양하게 활용한 포즈로 자신만의 색을 담은 시크한 건강미를 뽐냈다.

무엇보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글리치'의 주연인 허보라 역으로 출연을 확정한 나나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성숙해진 모습으로 촬영에 몰입했고, 여름 햇살이 들어오는 촬영장의 분위기 속에서 클린한 메이크업과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로 분위기를 더해 현장에서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나나는 더운 날씨 속에 계속된 촬영 일정에도 유쾌함을 잃지 않으며 촬영이 끝날 때까지 건강한 에너지를 방출, 스튜디오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나나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021년 8월호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으며, 나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 촬영에 한창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