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준 화보 공개 / 사진: 네케르 제공

김혜준이 몽환과 순수, 시크를 오가는 천의 얼굴을 자랑했다.

24일 하이티어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 측이 뮤즈 김혜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네케르의 브랜드 슬로건인 '그게 너다워(That's so you, Neker)'를 활용한 'That’s so Hye Jun'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 속 김혜준은 세 가지 무드의 다채로운 뷰티 스펙트럼 메이크업을 통해 일반적인 기준에서 벗어나 스스로 아름다움의 기준을 찾아가는 당당함을 표현했다.

먼저 '네케르 시크(Neker-Chic)' 룩에서 김혜준은 개인이 가진 당당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해주는 밀착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두 번째 화보 컷 '베일레이어 드림(Veilayer-Dream)'에서는 베일을 드리운 듯 몽환적인 수채화 메이크업으로 김혜준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마지막으로 '모이스터치 퓨어(Moistouch-Pure)' 컷에서는 은은한 광채의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김혜준의 청순한 매력을 극대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김혜준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는 정해진 아름다움의 기준과 획일화된 모습을 추구하기보다는 각자 개인이 가진 다양한 모습을 찾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스펙트럼을 넓히기를 바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녹아있다"며 "각자 내면에 숨어있는 다양한 아름다움을 찾기를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혜준은 영화 '싱크홀' 개봉을 앞두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