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화보 공개 / 사진: 골든듀 제공

한지민이 로맨틱한 비주얼로 보는 이를 매료했다.

11일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 측이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2021 SS 뉴 주얼리 컬렉션' 화보르 공개했다.

'Spring is Here'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한지민은 사랑스럽고도 우아한 무드로 신상 주얼리를 완벽히 소화했다. 봄처럼 설레는 청초하고 우아한 모습의 한지민은 고급스러운 화이트 드레스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 시간을 담은 '투오브어스(Two of Us)' 컬렉션 제품을 매치해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양손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레이어드링을 함께 착용하여 더욱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몽환적이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풍긴 한지민은 어깨가 드러나는 여성스러운 화이트 블라우스에 다이아몬드의 섬세한 세팅이 돋보이는 '투오브하트(Two of Hearts)' 컬렉션 제품을 더해 한층 더 빛나는 룩을 완성하였다. 하트 모티브로 이어지는 투오브하트 컬렉션의 반지와 뱅글팔찌를 레이어드 착용한 그녀는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여성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 다른 화보 속 한지민은 라벤더 컬러의 벽에 기대어 베이식하면서도 세련된 라운드 모티브의 '라운드하트(Round Heart)' 컬렉션을 비롯해, '아스테리아' 커플링을 컬러별로 레이어드 착용하며 독보적인 사랑스러움을 뽐내는 반면, 블랙 컬러 오프숄더 드레스와 조형미가 돋보이는 '바르바로(Barbaro)' 컬렉션 주얼리를 착용해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기도했다.

한편, 한지민이 착용한 주얼리 컬렉션은 골든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