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송강, '나른한 섹시美로 여심 강탈'
송강이 그윽한 남성미를 풍겼다.
23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측이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한 송강의 화보를 공개했다.
'WHY NOT?'이라는 질문으로 시작된 이번 화보에서 송강은 자신만의 박자에 맞춰 각양각색의 면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캐주얼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스타일링을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는 그의 모습은 신선하고도 깊은 향으로 시작해 무게감 있는 짙은 여운을 남기는 입생로랑 뷰티 'Y LE PARFUM'의 향을 고스란히 느끼게 해준다.
공개된 화보 속 송강은 산뜻한 여유로움뿐만 아니라 나른한 섹시함을 풍겨 여심을 저격했다. 특히, 무게감 있는 깊은 눈빛으로 고급스러운 남성미를 발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강은 'WHY NOT'이라는 화보 콘셉트에 대해 "캠페인 메시지를 듣는 순간 과거 오디션 장에서 '왜 안돼?'라는 생각으로 마인트 컨트롤 하던 때가 생각났다. 요즘은 어려운 감정 신을 앞두고 걱정이 될 때마다 '안 될 게 뭐야?', '할 수 있어'라는 마음으로 자신감을 충전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3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와 tvN '나빌레라'에 대해서는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에서는 이전보다 더 성숙하고 단단해진, 사랑이라는 감정을 통해 한 층 성숙해진 선오를 마주할 수 있다", "'나빌레라'는 스물셋 채록이라는 친구가 일흔이라는 나이에 뒤늦게 발레를 시작한 덕출 할아버지를 만나서 벌어지는 독특한 성장 드라마이다. '사제 케미', '브로맨스'를 발견하실 수 있을 거다"라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송강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3월호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