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RUN' 지성X강기영X황희X이태선, 런닝머신 위 4色 시크 카리스마
'RUN' 러닝 크루가 4색 수트핏을 뽐냈다.
14일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 측이 tvN 'RUN'에 출연 중인 지성, 이태선, 강기영, 황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네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줬던 찰떡 케미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런닝머신 위에 선 이들은 'RUNNER'라고 적힌 참가표를 몸에 붙이고 시크미를 뽐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똑같은 포즈로 런닝에 임하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러닝 크루 런티스트의 든든한 맏형이자 러닝 덕후 지성은 선글라스에도 가려지지 않는 독보적 아우라를 풍긴다. 블랙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지성은 믿고 보는 배우에서 화보 장인으로 변신한 모습. 지성은 컷마다 달라지는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 연기로 포토제닉한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이태선은 형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한 귀여운 막내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절제된 카리스마와 숨길 수 없는 훈훈함을 물씬 풍겨 여심을 흔들었다.
한편, 본격적인 피렌체 국제 마라톤에 출사표를 던진 러닝 크루의 활약은 오는 16일(목) 밤 11시 tvN 'RUN'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 사람의 화보는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