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워너비 남자친구 변신 / 사진 : 더블유엠컴퍼니 제공


배우 박해진의 로맨틱한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됐다.

4일 박해진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는 중국 글로벌 잡지 '코스모브라이드'의 7주년 표지모델로 참여한 박해진의 화보 촬영 B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사랑을 콘셉트로 촬영된 것으로, 박해진은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남자친구로 변신했다. 사진 속 박해진은 카메라를 향해 뇌쇄적이고 섹시한 눈빛을 발산했으며, 장미 꽃다발에 사랑스럽게 키스하고 달콤한 표정을 짓는 등 깜찍, 댄디, 섹시, 젠틀을 넘나드는 천의 얼굴을 뽐냈다.

또한, 박해진은 나비넥타이와 턱시도, 단정한 슈트와 롱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8등신의 완벽한 비율을 자랑했다.

박해진이 표지모델로 참여한 '코스모브라이드'는 중국 40개 도시에 출판되며 매달 3000만 명이 접하는 중국 최고의 드레스 잡지다. 탕웨이, 장쯔이, 판빙빙 등 글로벌 스타들이 거쳐 간 잡지 '코스모브라이드'는 올해 개간 7주년을 맞아 한류스타로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는 스타로 박해진을 선정해 표지 모델로 초청했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해진은 "10살 때 꿈은 만화가"라고 밝히는 등 자신의 성장, 일, 감정, 생활, 트렌드 등 다양한 주제에 걸맞는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10월 4일 첫방송되는 OCN '나쁜녀석들'을 통해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 역에 도전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