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싸이더스HQ 제공


MBC 드라마 <파스타>의 귀여운 뽀글머리 요리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현우가 sidusHQ의 온라인 소식지인 매거진 ‘(아이) 를 통해 요리 실력을 전격 공개했다.
현우가 봄소풍 도시락으로 추천한 요리는 치킨 브레스트 샌드위치와 바나나 토스트. 간편하면서도 알기 쉬운 방법으로 직접 레시피를 소개한 현우는 드라마 <파스타>에 출연하며 습득한 요리 실력을 한껏 발휘해 눈길을 모은다. 이어 유용한 요리팁과 더불어 맛있는 샌드위치와 토스트를 먹을 수 있는 핫 플레이스까지 소개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현우는 샤방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자신이 만든 샌드위치와 토스트를 들고서 봄을 닮은 상큼한 미소를 선보이는가 하면, 최신 유행 패션 아이템인 꽃무늬 셔츠에 초록색 니트를 매치한 의상과 페도라로 포인트를 준 패션으로 스타일리쉬한 면모까지 한껏 발휘했다.
또한, 촬영 전 헤어스타일을 점검하는 모습, 레시피를 다시 한번 숙지하는 모습 등 촬영 뒷모습이 담긴 사진까지 공개, 현우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더불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현우는 현재 김상경, 이수경 등과 함께 KBS <부자의 탄생> 후속으로 방송되는 새 월화드라마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 천방지축 정보 요원으로 다시 한번 안방극장 여심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