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주, 문성근, 박진우, 김서안, 김윤우, 박정연, 권소현, 양현민, 김태훈, 전혜원, 김무준, 김종태, 김주원, 박은우, 최영우, 민지아, 이청아, 그리고 안은진까지. MBC 드라마 '연인'의 종방연 현장이 공개됐다.

19일 서울에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MBC 드라마 '연인'의 종방연이 진행됐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로 유장현(남궁민)과 유길채(안은진)의 시대에 휘말린 사랑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유길채 역의 안은진은 간단한 종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1년 가까운 긴 촬영을 마치고 종방연에 오니 실감이 나지 않는데요. 이제는 슬슬 마음으로 보내줄 때가 된 것 같은 느낌이다. 지금까지 '연인'에 많은 애정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저희가 촬영 마무리하고 아름다운 작품으로 남을 수 있던 것 같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연인'의 후속작으로는 배우 이세영, 배인혁 주연의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이 방송된다.

사진 : 픽콘DB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25kg 감량 후 아찔 몸매…반전 글래머러스 몸매
▶ 16기 영숙X상철, 섹드립·양다리 흙탕물 "더럽고 소름 vs 문제없다"
▶ '노래까지 잘해?' 가왕 여배우, 또 누가 있나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