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원석 감독 "아이유와 '나저씨' 이후 재회…어떻게 더 발전하나 감탄"(폭싹 속았수다)
김원석 감독이 아이유의 연기력을 칭찬했다.
5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김원석 감독을 비롯해 배우 아이유, 박보검, 문소리, 박해준이 참석했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그린 시리즈.
이날 김원석 감독은 아이유(이지은)와 '나는 아저씨' 이후 재회한 소감을 전했다. 김 감독은 "(이)지은 씨는 정말 대단한 배우다. '나는 아저씨' 할 때도 이미 대단했지만, 그 작품을 통해 지은 씨가 좋은 배우라는 걸 더 알릴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지은 씨가 '나의 아저씨'를 통해 성장한 게 아니라 이미 뛰어나고 디테일한 배우였던 거다. '음악적으로도 엄청 바쁘고 계속 발전하고 있는데 어떻게 연기적으로도 더 발전하지?' 싶을 정도였다. 본인이 양쪽으로 얼마나 노력을 할까 생각하면 정말 대단하다는 느낌이 든다"라고 칭찬했다.
한편, '폭싹 속았수다'는 오는 3월 7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 '미코 선 출신' 임하은, 심플 비키니 꽉 채우는 글래머…"완벽"
▶ 윤은혜, 수영복에 드러난 꽉 찬 볼륨감+늘씬 각선미…완벽 S라인 자태
▶ '예비신부' 아이린, 팬츠리스룩에 시스루까지 다 소화하는 초슬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