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튜디오S·이오콘텐츠그룹 제공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나의 완벽한 비서’가 오는 29일 '완벽 시청 가이드'로 예비 시청자를 만난다.

한지민-이준혁의 밀착 케어 로맨스를 미리 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에 예비 시청자들의 설레는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극본 지은, 연출 함준호·김재홍)는 일'만' 잘하는 헤드헌팅 회사 CEO 지윤(한지민)과, 일'도' 완벽한 비서 은호(이준혁)의 밀착 케어 로맨스다. 로맨스 필승 조합 한지민-이준혁의 만남으로 완벽한 로맨스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최고로 솟았던 바. 이에 힘 입어 본편을 미리 볼 수 있는 ‘나의 완벽한 비서 - 완벽 시청 가이드’가 방송된다.

해당 방송에는 ‘피플즈’ 입사 1년 차 새내기 컨설턴트 ‘이광희’ 역을 맡은 배우 고건한이 내레이션에 참여, ‘나의 완벽한 비서’의 완벽한 시청 가이드를 소개해줄 예정이다. 프로페셔널美가 넘치는 대표 지윤의 모습부터, 완벽하기 그지없는 은호의 케어 실력, 지윤과 은호의 불편한 첫 만남과 대표와 비서로 만난 두 사람의 오피스 라이프, 그리고 달콤한 사내 연애 모먼트 등 다양한 장면들을 미리 선보이며 첫 방송을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벌써부터 ‘나의 완벽한 비서’에 뜨거운 사랑과 응원 보내주고 계신 시청자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본편을 미리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완벽 시청 가이드를 보시면 본방송을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시라”고 전했다.

SBS ‘나의 완벽한 비서’ 첫 회는 2025년 1월 3일 금요일 밤 10시, 2회는 10분 이른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에 앞서 29일 일요일 오전 10시 55분에 ‘나의 완벽한 비서 – 완벽 시청 가이드’를 만나 볼 수 있다.


▶ 혜리, 다이어트 성공 후 당당한 비키니 뒷태…'핫걸' 그 자체
▶ 맹승지, 수영복 입고 숙이지 마요…묵직한 볼륨감에 화들짝
▶ '뽀뽀녀' 20기 정숙, 넥라인이 너무 아래에…글래머러스 핫보디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