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정재, '스타워즈' 시리즈 입성…'에콜라이트', 6월 5일 공개 확정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루카스 필름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 를 마침내 6월 5일 공개 확정 짓고 '스타워즈' 새로운 오리진의 시작을 알릴 1차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정재가 한국 배우 최초 '스타워즈' 시리즈 입성을 알리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가 오는 6월 5일 공개된다.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이야기로, 고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지금껏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그려지지 않았던 고 공화국 시대를 배경으로 제다이의 황금기에 이들에게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그릴 예정이다.
이에 처음으로 공개된 1차 티저 포스터는 충격적인 비주얼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핏빛으로 붉게 물들여진 광선검은 심상치 않은 사건의 발생을 암시한다. 여기에 “빛의 시대는 끝나고 어둠이 떠오른다”란 문구가 방점을 찍으며, 제다이의 황금기 시대로 알려진 '애콜라이트'의 시대적 배경 안에서 과연 어떤 예측 불가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극대화시킨다.
지난 2023년 4월 진행되었던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에 등장한 배우 이정재는 “'애콜라이트'는 지금까지 나왔던 ‘스타워즈’ 이야기 중에서도 가장 흥미로운 이야기가 될 것 같다”며 이번 작품의 새로운 장르적 차별화와 이야기가 기존 팬뿐만 아니라 전 세대의 새로운 시청자들까지 ‘스타워즈’를 흥미롭게 볼 수 있게 할 것이라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애콜라이트'는 오는 6월 5일 거대한 이야기를 시작할 예정이다. 오직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
▶ (여자)아이들 전소연, 강렬한 수영복 입고 뽐낸 몸매…앞트임이 너무 아찔해
▶"알몸에 앞치마 한 것 같아"…이지훈 반응 부른 '♥아야네' 수영복 실수
▶ 서동주, 블랙 시스루에 꽉찬 볼륨감…관능적 자태